티인포 메인

사전승낙서

카카오톡 기본혜택 기본,선택사은품

sk telecom

번호이동 / 기기변경

sk_내가 제일 잘나가

갤럭시S8
갤S8 추천상품 확인
갤럭시노트FE
노트FE 추천상품 확인
아이폰7
[ 128G ]
galaxy-s7-edge(32G) 추천상품 확인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확인하실 수 있습니다~^^ sk_telecom

프리미엄패스1
공지사항 아이콘

Notice | SK 공지사항

sk 지원금 방식 " 차액정산금, 위약금 등은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! "

>> sk 공시지원금할인
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기준으로 24개월 약정 사용기간 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청구 또는 지급됩니다.
해지시 해지시점 사용 중인 요금제의 약정지원금(공시지원금+추가지원금)을 기준으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.
요금제별 약정지원금(변경 후 요금제의 약정지원금 포함)은 약정계약(개통)이 이뤄진 시점에 공시 및 게시된 지원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

>> sk 선택 약정 할인
단말기에 대한 지원금 대신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른 추가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약정기간 중 해지 또는 가입불가 상품으로 변경 시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약정기간 중 유심이동은 불가하며 , 대상 단말 외 단말로 변경 시 요금할인은 중단됩니다.

유의사항

⊙  해피콜은 명의자분 본인과 진행되어야 합니다(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과 진행하셔야 합니다).
⊙  비상시 연락처는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.
⊙  신청 후 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해피콜 진행시 말씀해 주세요.
⊙  신청 후 색상 변경, 주소지 변경 요청은 어려우니 신중한 신청 부탁드립니다.
⊙  신용상의 이상 , 연체 , 미납 , 회선부족 등의 사유가 있는 회원은 신청서 작성 전 해결 후 신청해 주세요.
⊙  선불폰인 경우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개통 가능합니다.
⊙  문제명의도용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명의자가 아닌 구매자(주문자)에게 있습니다.
⊙  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품 및 A/S

⊙  사은품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,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, 개통철회는 불가능합니다.
⊙  통화품질 이상, 기기 불량 등 제품의 하자 발생시 개통 당일, 공휴일 포함해서 14일 이내에 해당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 방문 후
      불량교환 확인서 및 A/S센터 기사 명함을 발부 받으셔야 합니다(14일 이후엔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로 방문해 주세요.).
⊙  단말기 교품시 안내받으신 장소로 택배(착불)로 보내주세요..
⊙  애플제품은 통신사 및 대리점에 교품 및 철회 권한이 없으니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후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.
⊙  다만 일부 모델의 경우 교품 관련하여 개별적으로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.

olleh kt

번호이동 / 기기변경

sk_내가 제일 잘나가

갤럭시S8
갤S8 추천상품 확인
갤럭시노트FE
노트FE 추천상품 확인
아이폰7
[ 128G ]
아이폰7_128G 추천상품 확인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확인하실 수 있습니다~^^ olleh kt

심플/베이직
공지사항 아이콘

Notice | KT 공지사항

kt 지원금 방식 " 차액정산금, 위약금 등은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! "

>> kt 공시지원금할인
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기준으로 24개월 약정 사용기간 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청구 또는 지급됩니다.
해지시 해지시점 사용 중인 요금제의 약정지원금(공시지원금+추가지원금)을 기준으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.
요금제별 약정지원금(변경 후 요금제의 약정지원금 포함)은 약정계약(개통)이 이뤄진 시점에 공시 및 게시된 지원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

>> kt 선택 약정 할인
단말기에 대한 지원금 대신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른 추가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약정기간 중 해지 또는 가입불가 상품으로 변경 시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약정기간 중 유심이동은 불가하며 , 대상 단말 외 단말로 변경 시 요금할인은 중단됩니다.

유의사항

⊙  해피콜은 명의자분 본인과 진행되어야 합니다(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과 진행하셔야 합니다).
⊙  비상시 연락처는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.
⊙  신청 후 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해피콜 진행시 말씀해 주세요.
⊙  신청 후 색상 변경, 주소지 변경 요청은 어려우니 신중한 신청 부탁드립니다.
⊙  신용상의 이상 , 연체 , 미납 , 회선부족 등의 사유가 있는 회원은 신청서 작성 전 해결 후 신청해 주세요.
⊙  선불폰인 경우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개통 가능합니다.
⊙  문제명의도용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명의자가 아닌 구매자(주문자)에게 있습니다.
⊙  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품 및 A/S

⊙  사은품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,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, 개통철회는 불가능합니다.
⊙  통화품질 이상, 기기 불량 등 제품의 하자 발생시 개통 당일, 공휴일 포함해서 14일 이내에 해당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 방문 후
      불량교환 확인서 및 A/S센터 기사 명함을 발부 받으셔야 합니다(14일 이후엔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로 방문해 주세요.).
⊙  단말기 교품시 안내받으신 장소로 택배(착불)로 보내주세요..
⊙  애플제품은 통신사 및 대리점에 교품 및 철회 권한이 없으니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후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.
⊙  다만 일부 모델의 경우 교품 관련하여 개별적으로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.

LG U+

번호이동 / 기기변경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확인하실 수 있습니다~^^ LG U+

공지사항 아이콘

Notice | LG U+ 공지사항

LG U+ 지원금 방식 " 차액정산금, 위약금 등은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! "

>> LG U+ 공시지원금할인
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기준으로 24개월 약정 사용기간 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청구 또는 지급됩니다.
해지시 해지시점 사용 중인 요금제의 약정지원금(공시지원금+추가지원금)을 기준으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.
요금제별 약정지원금(변경 후 요금제의 약정지원금 포함)은 약정계약(개통)이 이뤄진 시점에 공시 및 게시된 지원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

>> LG U+ 선택 약정 할인
단말기에 대한 지원금 대신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른 추가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약정기간 중 해지 또는 가입불가 상품으로 변경 시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약정기간 중 유심이동은 불가하며 , 대상 단말 외 단말로 변경 시 요금할인은 중단됩니다.

유의사항

⊙  해피콜은 명의자분 본인과 진행되어야 합니다(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과 진행하셔야 합니다).
⊙  비상시 연락처는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.
⊙  신청 후 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해피콜 진행시 말씀해 주세요.
⊙  신청 후 색상 변경, 주소지 변경 요청은 어려우니 신중한 신청 부탁드립니다.
⊙  신용상의 이상 , 연체 , 미납 , 회선부족 등의 사유가 있는 회원은 신청서 작성 전 해결 후 신청해 주세요.
⊙  선불폰인 경우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개통 가능합니다.
⊙  문제명의도용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명의자가 아닌 구매자(주문자)에게 있습니다.
⊙  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품 및 A/S

⊙  사은품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,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, 개통철회는 불가능합니다.
⊙  통화품질 이상, 기기 불량 등 제품의 하자 발생시 개통 당일, 공휴일 포함해서 14일 이내에 해당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 방문 후
      불량교환 확인서 및 A/S센터 기사 명함을 발부 받으셔야 합니다(14일 이후엔 단말기 제조사 A/S센터로 방문해 주세요.).
⊙  단말기 교품시 안내받으신 장소로 택배(착불)로 보내주세요..
⊙  애플제품은 통신사 및 대리점에 교품 및 철회 권한이 없으니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후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.
⊙  다만 일부 모델의 경우 교품 관련하여 개별적으로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.